공지사항

[제16회 미래내모습그리기 대회] 자주 물으시는 질문 관련 공지 (필독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426회 작성일 24-07-16 16:03

본문

안녕하세요. 제16회 미래내모습그리기 대회 운영사무국입니다.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시는 여러분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사무국 유선번호로 물어보시는 질문 중에 중복된 질문을 모아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1. 마감일은 소인분 기준입니다.

금번 대회의 마감일은 7월 19일로 이번 주 금요일까지 마감입니다. 단, 19일까지 도착해야만 접수되는 것이 아닌

우체국에 접수하신 날짜 기준입니다. 즉, 19일까지 우체국에 접수하신 작품까지 사무국에서 접수받습니다.

2. 보내는 곳 주소
접수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441(시상빌딩) 6층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3. 접수증에 정보를 잘 못 입력한 경우

오타 혹은 잘 못 정보를 기입한 접수증의 경우 별도의 삭제나 수정 작업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럴 경우에는 다시 한 번

접수신청을 하셔서 정확한 정보로 기입된 새로운 접수증을 출력하신 뒤 작품 뒷면에 붙여주시길 바랍니다.


4. 단체접수 시 보호자 정보 입력

학교 및 학원, 어린이집 등 기관에서 단체로 접수시 보호자 정보란에는 원장님, 강사님, 교사님 등 보호자분의 정보를 기입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증 수정 및 삭제

 간혹 참가 신청 시 제목 혹은 성별, 지원부문 등을 잘 못 입력하시어 접수증을 수정하거나 삭제하길 원하신다는 문의가

종종 들어옵니다. 이때 별도의 수정이나 삭제 과정은 없고, 올바른 정보를 기입하여 새롭게 참가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수정 된 접수증을 출력하신 뒤 그림 뒷 장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6. 현장 접수 안내

 우편 접수 뿐 아니라 현장 접수도 받고 있습니다. 접수처는 포스터에 올려드린 운영사무국 주소와 동일합니다.

강남구 역삼로441 시상빌딩, 6층입니다. 점심시간(12시-1시)을 제외하여 19일 저녁 6시까지 현장접수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열의를 가지고 본 공모전에 참여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